Trump international hotel waikiki
하와이 트럼프 호텔 입니다.
이 사진은 힐튼 호텔에 있으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왼쪽에 제일 큰 표면이 유리로만 이루어진 건물이 트럼프 호텔이네요.
호텔 아래에서 아이폰으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하와이에는 워낙 호텔들이 오래되어서.. 아마도 트럼프 호텔이 가장 최근에 지어진 5성급 호텔일 것입니다.
장단점이 있는데..
이해를 돕기 위해 사진을 퍼왔습니다.
http://www.hicondos.com/neighborhoods-condoshawaiirealestate/waikiki-central.asp
제가 첫날 묵었던 힐튼은 사진의 좌측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와이키키 비치까지는 약간 거리가 있구요.
좌측 상단에 트럼프가 위치합니다.
물론 트럼프는 5성급이고 가장 최신의 호텔이지만 위치 자체가 해변에 위치하지 않아서 자신의 해변이 없습니다.
선베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물론 3층인가 로비층에 위치한 수영장의 조망이 좋고, 그곳에서 선배드를 이용해 태닝을 한다던가..
가능하지만.. 비치에서 할 수 있는 카약이라던가, 서핑보드를 탄다던가 하는 액티비티에는 제약이 있습니다.
그리고 로비층의 수영장이 비치쪽을 향하기는 하지만 바로 앞의 호텔들에 가려져서 해변을 조망하는데는 제약이 있습니다.
그래서 4성급 호텔이 비치앞에 위치함에도 자신의 해변을 가지고 있고, 선배드를 놓을 수 있는 오래된 호텔들이 인기있고 비쌉니다.
로얄 하와이안 호텔이나 모아나 서프라이더, 쉐라톤 호텔 셋이 가장 비싸고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가장 핫한 위치에 로얄 하와이안이 있고, 거기엔 로얄 하와이안 몰이라고 각종 식당과 상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2년뒤에 모아나 서프라이더로 예약하고 재방문 한 적이 있었는데.. 확실히 호텔의 가격과 명성에 비해서는 많이 낡고 고풍스럽습니다.
1층의 발렛 서비스 입니다.
특이하게 이 호텔은 로비가 1층에 있지 않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까지 오면 이렇게 개방된 로비가 있습니다.
좌측으로 복도를 따라 걸어가면 와이키키를 조망하며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3층의 로비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룸 컨디션입니다.
아마도.. 호텔 자체가 해변과 수직으로 서 있어서..
전부 다 파샬 오션 뷰 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아마.. 비싼방(한층에 1-2방정도)은 오션뷰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ㅎㅎ
이 근처 호텔에서는 가장 최근에 지어진 호텔인지라 ..
룸 컨디션은 다녀봤던 호텔 중에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웰컴 마카롱도 맘에 들고.. 헬스장도 아주 조그마하게 있습니다.
꼭 바다에서 수영을 해야 한다 라는 분이 아니면.. 트럼프도 좋은 선택입니다.
바다에 갈때는 비치백을 제공하고, 수건과 사과와 물 같은 먹을 것이 들어있습니다.